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서비스 안내

구매한 허밍 제품의 A/S를 원하신다면 아래 A/S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A/S안내

허밍은 상품을 팔면 끝이 아니라 또다른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허밍은 자체 수리센터를 운영하여 제품의 AS를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고객의 부담 없이 보장합니다.
쓰시다가 불편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단, 고객 과실로 인한 AS의 경우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가이드

허밍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A/S는 아래와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Step1

    Step1 : A/S 신청

    070-4268-1886을 통해
    A/S 접수 신청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7:00
    (토,일 공유일 휴무)

  • Step2

    Step2 : 제품 수거

    A/S 신청한 상품 택배수거
    택배사 : CJ 대한통운

  • Step3

    Step3 : 제품 수리 작업

    제품 입고 후,
    A/S 접수내용에 따라 수리가
    진행됩니다.

  • Step4

    Step4 : 수리 완료 후 검수

    수리 완료 후,
    제품이 제대로 작동이 되는지
    검수 과정을 거칩니다.

  • Step5

    Step5 : 검수 완료 제품 발송

    검수 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택배를 발송합니다.
    택배사 : CJ 대한통운

A/S 전화 : 070-4268-1886

구매 후 한달 이전의 문제 발생 제품은 판매처에서 교환 받으세요!

A/S 안내 사항

허밍 제품 A/S 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제품 보증기간

    허밍 제품의 서비스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특정 상품 제외)
    보증기간과는 별도로 수령일 기준 한 달 이후부터는 택배비용이 발생됩니다.

  • A/S 제품 발송 시 주의사항

    서비스 대상 제품은 택배로 움직이므로 구매하셨던 제품 박스를 보관해주시면
    A/S접수 시, 용이합니다.

  • 서비스 보증기간 이후 A/S

    서비스 보증기간 이후에 제품 고장시 유상처리 가능하며, 상담원이 비용은 따로 안내해드립니다.

  • A/S 완료 제품 배송 서비스

    A/S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께서 원하는 주소로 택배 발송됩니다.